궁금증 연구소

동탄호수공원 범산목장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범산목장 리뷰" 입니다.

 

동탄호수공원 인근 레이크꼬모에 아크앤북 이라는 서점이 있습니다.(아래 링크 참조) 서점 내부에 콘센트코드가 있는 책상도 있고, 음악도 은은하게 흐르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가끔 찾아서 업무를 볼때도 있고, 독서를 할 때도 있습니다. 

 

2020/06/02 - [생활정보] - 동탄 아크앤북 서점 띵굴 레이크꼬모

 

동탄 아크앤북 서점 띵굴 레이크꼬모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동탄 서점 아크 앤 북"입니다. 동탄 2 신도시는 대한민국에 생긴 신도시중 그 규모가 가장 큰 신도시입니다. 동탄 1과 동탄 2 신도시를 포��

zorba10004.tistory.com

그런데 오늘 오랜만에 아크앤북을 방문했는데, 서점 내부에 간이 카페 같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름은 "범산목장"이라고 하네요. 범산목장에서 시킨 커피는 아크앤북 내부에서 마셔도 괜찮다고 해서 한잔 시켜보았습니다.

 

범산목장 아이스아메리카노

 

요즘 날씨가 추워지고 있지만 저는 곧 죽어도 아아 입니다. ㅋㅋㅋ

 

범산목장 셀프 계산대

언택트 시대의 수혜는 이 기계가 받았다고 하지요. 셀프 계산대 시스템으로 되어 있고, 내부에 바리스타 1분이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십니다.

 

범산목장 카운터

 

목장이라는 브랜드 네임답게 유기농 우유가 주력상품인가 봅니다. 목장이 서점에 들어와 있다니 기분이 묘하네요 ㅋㅋ

 

범산목장 메뉴표

 

저는 잠이 덜 깨서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다음에는 아이스크림을 한번 먹어볼 생각입니다. 유기농이니 건강에는 좋겠네요. 가격은 그닥 안 좋겠네요..ㅠㅠ. 호수공원 1시간 세트라는게 좀 눈에 띕니다. 아이스크림2개와 커피1잔 구성에 만원정도입니다. 호수공원 돌면서 아이스크림 드실분들에게 괜찮은 구성이네요. 그런데 왜 커피는 한잔 일까요? >,<

 

범산목장 친환경 아이스크림

 

요즘 샵인샵이 대세라고 하는데 참 묘한 구성이네요 ㅎㅎㅎ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대문짝만하게 광고 중입니다.

 

남동탄 아이스크림 범산목장

 

남동탄 호수공원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을 찾으신다면 아크앤북 내에 있는 범산목장 아이스크림을 한번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아메리카노는 괜찮지만, 가성비는 메가커피가 더 좋고 맛은 바로 옆에 있는 테라로사가 나은거 같습니다.

 

2020/03/23 - [생활정보] - 동탄호수공원 카페 테라로사

 

동탄호수공원 카페 테라로사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동탄 호수공원 카페 테라로사"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탄 호수공원 인근은 여러 신도시의 입주 초기 모습처럼 여러 가지 인프라가 많이

zorba10004.tistory.com

 

이상 동탄호수공원 아크앤북 샵인샵 범산목장 방문기였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동탄호수공원 범산목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