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 연구소

최고당 돈까스 리뷰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최고당 돈가스"입니다.

 

점심에 동탄 장지동 쪽을 방문했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주변 음식점을 슉슉😋😋 서치 하다가 돈가스집을 찾았습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프랜차이즈인가 봅니다. 

 

최고당 돈까스 남동탄점
최고당 돈까스 주차공간

인근에 주차공간(?) 같은 공터도 있고, 주거공간과 함께 있는 건물이라 인근에 주차하고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최고당 돈까스 입간판

한 때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나온 돈가스 식당 때문에 돈까스 덕후가 된 적이 있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먹으러 가서 설렜습니다. 🤩🤩가격은 착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쫄면까지 최저 7900원!!입니다 ㅎㅎ 물론 돈가스만 먹으면 더 쌉니다.

 

최고당 돈까스 실내 인테리어

돈가스집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핑크 핑크 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주문을 외우고 계시네요. "넌 오늘도 돈가스가 당긴다" 😅 맛... 맞습니다.. ㅎㅎㅎ

최고당 돈까스 포장

포장도 가능하니~ 가끔씩 생각나면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남동탄점 주문번호는 070-8614-4602입니다. ㅎㅎ 포장하면 포장용기값 500원이 추가됩니다. 배달업체 비용도 추가되겠지요?! 가까우시면 주문하시고 가져가시면 좋을 거 같네요.

 

최고당 돈까스 메뉴

돈가스 가격은 전체적으로 착하네요. 무려 수제 생등심 돈가스가 4900입니다. 😍😍 저는 배가 심하게 고팠기 때문에 생등심 돈가스와 쫄면이 포함된 메뉴로 Pick 했습니다. 그래도 8000원이 안되네요. 😎😎

최고당 돈까스 주문

요즘에는 인건비 상승 때문인지 이런 주문 포스 기계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최고당 돈가스의 주문은 포스로 이루어집니다. 저도 입구에 있는 이 기계를 못 보고 멍하기 주문받아주시기를 기다리다가 당황했네요 ㅎㅎ🙄🙄

 

생등심돈까스+쫄면

아 돈가스가 영롱하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훌륭했으나 저한테는 양이 쪼금 부족했어요.ㅠㅠ 돈까스랑 밥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쫄면은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성인남자 두분이 가신다면 각자 세트 하나씩 시키고 돈까스 단품을 하나 정도 더 시키면 맞을 거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남동탄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6/22 - [생활정보] - 동탄 근대골목 단팥빵 리뷰 (feat. 빙수 & 카페)

2020/06/01 - [생활정보] - 제부도 물때 시간표 (2020년)

2020/06/02 - [생활정보] - 동탄 아크 앤 북 서점 띵굴 레이크 꼬모

2020/03/23 - [생활정보] - 동탄 호수공원 카페 테라로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