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 연구소

핑크리얼팩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핑크 리얼 팩"입니다.

 

예전 여드름 활화산의 증거로 남아버린 모공 크레이터를 개선할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카톡에 뜬 광고를 따라 주문해 버렸습니다!! 😅😅 예 맞습니다. 제가 바로 그 Black Cow(흑우)입니다.

 

리얼핑크팩

 

리얼 핑크 팩 외관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저 유리 뚜껑을 열면 흰색 부분을 돌려서 open/off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액상형 마스크답게 액상을 골고루 펴 바를 수 있는 평평한 부분이 끝부분에 달려 있습니다.

 

핑크리얼팩 구성품

 

해면스펀지 클리너도 들어 있었습니다. 팩을 다 한 뒤에 지우는 용도입니다.

 

피부모공과 색소침착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모공축소에 효과가 있다는 과장광고(?)였습니다. 사실 과장광고인지 여부는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화장품 몇 번 사용한다고 몇 년의 내용으로 다져진 제 모공이 극적으로 축소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피부를 위해 속는 셈 치고 투자 한번 해봤네요 ㅎㅎ😋 핑크 리얼 팩 사용하실 때는 내용물이 흘러넘치지 않도록 컨트롤을 잘하셔야 합니다. 저는 열심히 팩 바르다가 뒤로 한번 잘못 뒤집어서 누르는 바람에.. 난리가 났습니다..

 

난리

 

 

 

 

팩을 열심히 발라주시고,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동봉된 클리너와 미온수로 씻어내면 됩니다. 첫 번째로 제품을 써본 느낌은 피부가 좀 더 쫀쫀해진 느낌입니다. 모공은 유관상은 똑같네요..ㅠㅠ (한번해서 해결되면.. 문제 있는 피부는 없겠죠?)

 

핑크리얼팩
핑크리얼팩2

 

사용 다하시고는 까먹지 마시고 반드시 저 흰 부분을 돌려서 off상태로 만들어주세요. 아니면 저 같은 참사를 겪을 수 있습니다. 

 

 

총평

 

모공축소 : 잘 몰겠다. 몇 번 더 써봐야 할 것 같다 😅

전체적 느낌 : 피부가 좀 쫀쫀해지는 느낌은 있다. 좀 순하고 자극은 없는 편이다. 내가 민감성 피부라 자극적인 팩은 금방 간질거리거나 느낌이 오는데 이 팩은 그런 느낌은 없었음.😁

아쉬운 점 : 팩을 짜면 좀 줄줄 흐르는 느낌이다. 조절을 잘해야 한다. 생각보다 팩을 누르면 잘 안 나온다. 짜느라 좀 힘들었다. 😥

좋은 점 : 가격 대비 괜찮은 거 같다. 사용감이 나쁘지 않았음. 😄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