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 연구소

장호덕 손만두 리뷰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장호덕 손만두 리뷰"입니다.

 

오늘 일을 끝내고 집에 가는 길에 속이 좀 출출한 김에 만두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짐에 가는 길에 있는 장호덕 손만두 집에 들렀습니다. 체인점인가 봅니다. 손만두 안에 시래기랑 국산 돼지고기가 들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장호덕 손만두 결제 키오스크

요즘에는 높은 인건비와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을 강조하기 때문인지 많은 매장의 결제가 셀프로 바뀌었는데요, 이렇게 밖으로 노출된 만두집도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게끔 되어 있네요. 어쨌든 사장님은 만두에만 집중하실 수 있으니 더 좋은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장호덕 손만두 메뉴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1인분에 5~8개 정도 만두가 들어있는 구성이고 가격은 4000원에서 5000원 정도 하네요. 전골용 만두도 따로 팔고 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쌀 옥수수 찐빵도 팔고 있네요.

 

주문대기표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니 번호와 결제 내역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왕만두 반반과 갈비 고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저 말고도 몇 번이 기다리고 계셔서 1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습니다.

 

장호덕 손만두 동탄호수공원점
장호덕 손만두 동탄호수공원점2
장호덕 손만두 동탄호수공원점3

젓가락, 간장, 단무지는 셀프로 챙겨나게끔 되어 있습니다. 저는 단무지를 좋아라 해서 3개 챙겼습니다. ㅎㅎㅎ 만두를 받고 집에 와서 얼른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너무너무 배가 고팠어요 ㅠㅠ

장호덕 손만두 포장

집에와서 포장을 뜯고 보니 좀 이상했습니다. 분명히 두 개를 주문했는데 박스가 3개였거든요. 그래서 반반 만두를 각각 넣어 주셨나 보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장호덕 손만두 포장 종이박스
장호덕 손만두 구성

그런데, 뜯어보니 좀 이상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갈비만두는 없고 이상한 만두가 들어있었습니다.

장호덕 손만두 튀김만두

메뉴판을 참조해보니 아무래도 튀김만두 같았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 박스에 각각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사장님이 잘못 주신 거 같네요..ㅠㅠ 서둘러 전화를 해봤는데 사장님이 잘못주신거 같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다고 그냥 먹으라고 하시네요..ㅠㅠ 뭐 갈비만두가 좀 아쉽긴 하지만 양은 많으니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맛은 괜찮았습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특히 괜찮았고 튀김만두는 좀 식어서 와서 그런지 별로였네요.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그래도 3 접시를 순식간에 뚝딱 했습니다. 시래기 식감이 괜찮더라고요.

김치만두 속
고기만두 속

속은 꽉 차 있어요. 다음에는 꼭 반드시 기필코 갈비만두를 정복해야겠습니다. 동탄 호수공원 산척동 근처에 만두 드실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면 만족하실 거 같네요~ 이상 허접한 만두집 리뷰였습니다.

 

2020/07/07 - [생활정보] - 남동탄 보쌈 맛집 더보쌈(The Bossam) 후기 리뷰

2020/07/05 - [생활정보] - 남동탄 장지동 최고당 돈가스 후기 리뷰

2020/06/22 - [생활정보] - 동탄 근대골목 단팥빵 리뷰 (feat. 빙수 & 카페)

2020/09/28 - [생활정보] - 버거킹 싸게 먹는 방법은? (feat. 니콘내콘)

장호덕만두 동탄호수공원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